2025년 01월 11일(토)

일본여행 필수 쇼핑템 '퍼펙트휩'의 올바른 사용법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 사람들이라면 빠짐없이 사온다는 시세이도 '퍼펙트휩' 세안제. 


그런데 한 누리꾼이 지금까지 이 세안제를 많은 사람들이 잘못 사용하고 있었다고 말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한국 사람들이 애용하는 일본 세안제가 잘못 사용되고 있다며 올바른 사용법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 tea_garden00', (우) twitter 'kongminimi'


해당 글을 게재한 누리꾼 A씨는 "퍼펙트휩은 세안용으로 쌩얼에 쓰는거고 절대 클렌징용이 아니다"라며 "퍼펙트휩워시가 클렌징용"이라고 설명했다.


즉, '퍼펙트휩'만 적힌 제품은 화장을 하지 않은 맨 얼굴에 사용하는 세안제이며, 화장을 지우려면 '퍼펙트 더블 워시'라고 적힌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A씨는 "일반 휩을 쓰면 절대 화장이 안 지워진다"며 자신도 일본 지인이 알려줘서 바꿔 쓰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시세이도 센카 홈페이지 


실제로 시세이도 센카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본 결과 '퍼펙트 더블워시'에는 '메이크업도 클렌징도 깔끔하고 깨끗하게'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반면 '퍼펙트 휩'에는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는 설명이 포함돼 있지 않았다.


인사이트시세이도 센카 홈페이지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이때까지 잘못 쓰고 있었다"고 공감하며 "다음에는 꼭 확인하고 사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본 '드럭스토어' 가면 꼭 사야할 제품 15가지최근 일본 오사카와 도쿄 그리고 후쿠오카를 방문하는 한국인들이 늘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