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팬이 준 '꽃화관' 바로 머리에 쓰고 끝까지 손인사하는 아이유 (영상)

인사이트YouTube '권수민'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팬이 선물한 꽃화관을 바로 머리에 쓰고 끝까지 손인사를 해준 아이유의 남다른 팬사랑이 화제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청년경찰 시사회 퇴근하는 아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는 영화 '청년경찰' 시사회에 참석 한 후 집에 가기 위해 차량에 올라탔다.


그때 한 팬이 자신이 손수 만든 듯한 해바라기 꽃화관을 아이유에게 선물했다.


인사이트YouTube '권수민'


그러자 아이유는 바로 꽃화관을 머리에 쓰고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다. 그러면서 "고마워요"라고 감사함을 전하며 손을 흔들며 떠났다.


그런데 주차장을 빠져나가는 차가 너무 많아 아이유가 탄 차가 쉽게 빠져나가지 못했다.


이에 아이유는 팬들에게 "차가 나가려면 한참 걸리겠다"며 "우리 얘기나 해요"라며 장난을 쳤다.


인사이트YouTube '권수민'


"요즘도 초콜릿 많이 먹어요?"라는 팬의 물음에 아이유는 차에 있던 초콜릿 젤리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젤리를 본 팬은 "저도 한 개만 줘요"라고 부탁하자 아이유는 두말없이 젤리를 건네 '팬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유 너무 귀엽다", "초콜릿 진짜 좋아하나 보네", "팬 사랑꾼" 등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권수민'


Youtube '권수민'


아이유가 '인성甲'으로 불리게 된 '훈훈' 에피소드 7가지아이유에 관심없던 사람도 곧바로 '팬'이 된다는 심쿵 에피소드를 모아봤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