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워너원 박지훈의 깜찍 애교 보고 정색(?)하는 대박이 (영상)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워너원 박지훈의 애교를 본 쌍둥이 자패 설아, 수아와 막내 대박이의 냉담(?)한 반응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3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윤지성이 쌍둥이 자매 설아, 수아와 막내 대박이(이하 설수대)와 놀아주는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자신의 필살 애교 '꾸꾸까까'를 설수대에게 정성스럽게 가르치고 있다.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를 만나기 전 제작진은 "어떻게 아이들과 놀아줄 예정인지"라고 물었고 박지훈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애교를 전수하겠다고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하지만 손을 구부리며 깜찍한 애교를 선보인 박지훈은 설수대의 썰렁한 반응에 굴욕을 맛봐야 했다.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에 당황한 박지훈은 "시안아 '꾸꾸까까' 한번 해볼까?"라고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대박이에게 애원했다.


그러나 대박이는 말이 끝나기도 전에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 받아줄줄 알았던 대박이마저 거절하자 충격에 빠진 박지훈은 "이제 한물갔나 봐요"라며 머리를 긁적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앞서 오남매의 엄마 이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설수대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대표곡 '나야 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를 본 많은 누리꾼이 워너원과 세 아이의 만남을 기원한 끝에 이 같은 '특급 만남'이 이뤄졌다. 


한편 워너원 삼촌들의 설수대 돌보기는 오는 6일 오후 4시 50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방송된다.


Naver Tv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워너원 4인, '슈돌' 출연해 '대박이' 만난다화제의 그룹 워너원 멤버 4명이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