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한림예고) 학생들의 '나야 나' 커버 댄스 영상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연습생 주학년과 이의웅이 등장했다.
지난 1일 한림예고 영상제작과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나야 나'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림예고 학생들은 '나야 나' 동선에 맞춰 커버댄스를 추고 있다.
그중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연습생으로 참여했던 주학년과 이의웅이 댄스 커버를 함께 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영상 속 주학년과 이의웅은 방송 무대에서 했었던 '나야 나' 댄스를 오랜만에 선보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한림예고 하복을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이 영락없는 개구쟁이 고등학생이어서 눈길을 끈다.
한림예고 연예과 7기인 주학년과 연예과 9기인 이의웅은 영상제작과 6, 7기 학생들이 촬영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응원차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당일 시간을 내서 후배들이 '나야 나' 커버 댄스 영상을 촬영하는 현장에 방문했다가 영상에 '특별출연' 해 줄 것을 부탁받은 두 사람은 흔쾌히 촬영까지 마쳤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랜만에 '나아냐' 무대를 선보이면서 감회가 새로웠겠다", "두 사람 얼른 데뷔하기를 바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월 16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주학년과 이의웅은 각각 10주차 19위, 9주차 23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탈락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