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신서유기4' 역대급 '피콜로' 분장으로 인생 캐릭터 만난 송민호 (영상)

인사이트tvN '신서유기4'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역대급 피콜로 분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4'에서는 만화 영화 '드래곤볼'의 캐릭터로 변신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밥그릇을 이용해 랜덤으로 '드래곤볼' 캐릭터를 배정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서유기4'


강호동은 손오공, 안재현은 삼장법사, 송민호는 크리링, 이수근은 피콜로, 조규현은 저팔계, 은지원은 사오정에 각각 당첨이 됐다.


배정이 끝난 후 멤버들이 각자 자신이 맡은 캐릭터로 변신하려는 찰나, 이수근은 크리링에 당첨된 송민호에게 캐릭터를 바꾸자는 제안을 했다.


지난달 방송에서 한차례 피콜로 분장을 경험했던 이수근은 얼굴에 칠한 물감이 너무 답답했다고 호소하며 송민호를 설득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서유기4'


그렇게 성사된 두 사람의 캐릭터 체인지는 그야말로 '신의 한수'가 됐다.


1대 피콜로 이수근에게 직접 분장을 받은 송민호는 피콜로와 싱크로율 100% 자랑하는 비주얼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던 것.


얼굴이 온통 강렬한 초록색 물감에 뒤덮인 그는 이불을 말아 만든 망토를 어깨에 얹으며 한층 더 피콜로에 가까운 모습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피콜로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더듬이 머리띠까지 장착하면서 멤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서유기4'


거울을 본 송민호는 처음에는 흠칫 놀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갖가지 포즈를 지어 보이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도 "송민호 인생 캐릭터를 만났네", "완전 대박, 볼 때마다 웃겨", "너무 웃어서 눈물 나요"라며 폭소를 터뜨렸다.


한편 이전 시즌보다 더욱 강력해진 비주얼로 돌아온 '신서유기4' 멤버들이 이번엔 어떤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Naver TV tvN '신서유기4'


'상황극' 펼치다 무릎 찢어진 송민호 청바지보고 진심 터져나온 규현tvN '신서유기4' 규현이 '미래의 딸' 남자친구로 힙합 패션의 송민호를 반대하는 상황극을 펼쳐 큰 웃음을 안겼다.


'MRI' 약자 묻는 강호동에 송민호 "마이, 리스펙트, 아이러브유" (영상)'한끼줍쇼'에 출연한 송민호가 강호동과 찰떡같은 호흡을 맞추며 예능감을 발휘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