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23번째 생일 맞아 '라라랜드 OST' 커버곡 선보인 마마무 화사 (영상)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영화 '라라랜드' OST 커버곡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MAMAMOO'는 마마무의 멤버 화사의 목소리가 담긴 영화 '라라랜드' OST 커버곡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23번째 생일을 맞은 화사는 'City of Stars'의 커버곡을 선보이며 일 년 중 가장 뜻깊은 날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눴다.


인사이트

RBW


약 3분 42초짜리 영상에는 라라랜드 OST 'City of Stars'의 잔잔한 선율에 맞춰 화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얹어진 한 편의 노래가 담겨있다.


화사가 부른 라라랜드의 OST는 'City of Stars'는 극중 여주인공 엠마 스톤이 남자 주인공 라이언 고슬링의 집에머물면서 미래에 하고 싶은 꿈을 서로 교환하는 장면에서 등장했던 곡이다.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이 듀엣을 이뤄 더 의미깊었던 이 곡은 서로를 향한 두 남녀 주인공의 애정을 엿볼 수 있었던 장면으로 당시 영화의 인기와 더불어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화사가 지닌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듀엣으로 발매된 달달한 느낌의 원곡과는 사뭇 다른, 쓸쓸한 감성을 자아내게 한다.


영상이 공개된 직후 누리꾼들은 "원곡보다 더 좋은것 같음", "명불허전 화사", "노래 너무 좋아서 듣다가 소름 돋았어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마무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버전으로 풀어내는 신선한 퍼포먼스로 매 무대마다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Youtube 'MAMAMOO '


팬에게 받은 '꼬북칩 백팩' 멨는데도 '고혹적'인 마마무 화사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팬에게 받은 '과자 가방'를 '패션'처럼 소화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