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사랑스러운 '미니언즈 피규어' 들어간 '한정판' 츄파춥스 나왔다

인사이트농심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 세계가 사랑하는 사탕 츄파춥스와 깜찍한 미니언즈가 만났다.


26일 식품전문기업 농심은 달콤한 츄파춥스와 사랑스러운 캐릭터 미니언즈 피규어를 함께 넣은 '츄파춥스 미니언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츄파춥스 미니언즈'는 오늘(26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슈퍼배드3'를 기념해 만든 한정판이다.


'츄파춥스 미니언즈'는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맛과 미니언즈 피규어를 막대사탕 모형에 넣어 제작한 제품으로 총 12종의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인사이트농심


해당 제품의 가격은 개당 3천원으로 전국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의 츄팝춥스의 주 고객층은 1020세대이지만, 어린이의 감성과 취향을 지닌 30~50대 '키덜트족'의 소장 욕구까지 자극해 전 세대에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츄파춥스가 가진 즐겁고 친근한 이미지에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미니언즈가 더해져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본다"며 "달콤한 츄파춥스를 즐기면서 여러 종류의 개성 있는 미니언즈를 수집하는 것도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막대사탕 1위 브랜드 츄파춥스는 1958년 처음 출시됐다. 농심은 지난 1998년부터 츄파춥스를 국내에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농심


'깜찍한 악당' 미니언즈 탈옥기 그린 '슈퍼배드3' 26일 대개봉감옥에 들어간 귀여운 미니언즈들이 올여름 극장가에 뛰어든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