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쇼미6' 가사 실수에도 3차 예선 합격한 슬리피 (영상)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데뷔 10년 차 래퍼 슬리피가 가사 실수에도 불구하고 노련함을 앞세워 3차 예선을 통과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3차 예선 1 대 1 배틀이 진행된 가운데 슬리피와 제스티가 맞붙었다.


이날 슬리피는 자신과 하고 싶다고 손을 든 제스티를 골랐고,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연습을 마쳤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제스티의 랩이 끝나고 자신의 차례가 돌아온 슬리피는 톡 튀는 목소리로 리듬을 타며 스웨그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나 무대 중간 약간의 가사 실수를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실수에 잠시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이던 슬리피는 곧바로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랩을 이어갔고, 랩을 끝마치고는 "아 그렇게 연습을 했는데"라며 아쉬워했다.


타이거JK는 "제스티 씨는 발성에서 랩을 안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있다"며 "슬리피 씨는 아무래도 경험이 많다 보니 목소리가 치고 올라오는 게 달랐는데 중간에 틀렸다. 바로 들어오는 건 노련했다"고 평가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그 결과 슬리피는 3차 예선에서 제스티를 꺾고 합격했다.


지코는 "가사 실수 대처하는 능력이 좋았다"고 말했고, 개코는 "경험에서 나온 노련함이다"고 그의 합격 이유를 설명했다.


인사이트

Mnet '쇼미더머니6'


Naver Tv '쇼미더머니6'


어머니 위독하다는 연락 받자 '쇼미6' 3차 예선 포기하고 병원 달려간 펀치넬로래퍼 펀치넬로가 '쇼미더머니6' 면도와의 대결에서 어머니의 건강상 이유로 기권을 선택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