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안형섭과 이의웅이 '더쇼' 스페셜 MC로 발탁돼 관심을 끌고 있다.
21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프듀 2 방송 종료 후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스페셜 MC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스페셜 MC를 맡은 안형섭과 이의웅은 오는 29일 SBS MTV '더쇼'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종영한 MNET '프듀2'에 출연한 안형섭과 이의웅은 방송 종료후에도 여전히 팬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형섭은 '프듀2' 첫 등장부터 넘치는 끼를 드러내며 '열정갑'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에 각인되었고 시간이 흐를수록 지속적으로 가수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 큰 호평을 받았다.
안형섭과 함께 MC에 발탁된 이의웅은 귀여운 외모에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여유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위에화 '새싹즈'라고 불리는 안형섭과 이의웅이 '더쇼'스페셜 MC로서 보여줄 풋풋하고 밝은 매력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오는 1일 방송하는 SBS MTV '더쇼'는 여름특집 2탄으로 문화의 도시 진주에서 열린다.
P.O.P, iKON, KARD, SF9, VAV, 구구단, 김태우, 드림캐쳐, 라붐, 리얼걸 프로젝트, 마이틴, 보이스퍼, 스누퍼, 아스트로, 애플비, 크나큰, 터보의 역대급 화려한 무대로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