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선수 폭행하는 충남 모 대학 야구부 감독 (영상)

인사이트Youtube '국민일보 TV'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충청남도의 한 대학 야구부 감독이 선수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19일 국민일보는 충남의 모 대학의 야구부 감독 A씨가 2013년 창단 이후 소속 선수들에게 지속적으로 폭력을 가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날 국민일보가 공개한 영상에는 A씨가 한 선수를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1월 해외 전지훈련 당시 촬영된 약 15초가량의 영상이다. 


인사이트Youtube '국민일보 TV'


공개된 영상에서 A씨는 한 선수에게 투구 동작을 지적하다가 그를 손과 발로 심하게 구타한다. 


처음에는 선수의 뺨을 세게 내리치더니 선수가 이를 피하자 다시 뺨을 쳤고, 그 다음 선수의 정강이를 차고 무릎을 꿇게 한 뒤 왼발로 선수의 머리를 가격했다.


A씨 발에 얼굴을 맞은 선수의 머리에 있던 모자가 맥없이 날아가는 모습이었다.


A씨는 평소에도 선수들에게 손찌검 등 폭행을 했으며, 특정 선수가 훈련 중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 강도는 더욱 심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Youtube '국민일보 TV'


앞서 학부모들은 지난 3월 A씨의 폭행과 운영비 비리 등을 문제 삼아 해당 대학에 항의를 한 바 있다. 


그러나 A씨는 경질되지 않고 이후에도 감독 자리를 계속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는 A씨에 대한 조사에 착수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Youtube '국민일보 TV'


여자친구 무차별 폭행도 모자라 트럭으로 위협…공포의 '데이트 폭력'술에 취해 길 한복판에서 여자친구를 무차별적으로 폭행하다 못해 트럭까지 몰고 돌진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