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인기 모바일 게임 MOBA '펜타스톰'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면 푸짐한 상금과 간식거리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넷마블게임즈는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이용자들 간의 대회 활성화를 위해 '우리동네 펜타스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펜타스톰'은 이용자들의 신청을 받아 매주 월요일 당첨자를 선정해 대회 상금 및 간식거리를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매일 신청할 수 있으며 금일(18일)부터 9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BJ가 함께하는 동네대전'과 '우리끼리 동네대전' 등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BJ가 함께하는 동네대전'은 친구 10명을 모아 참가신청을 하면 유명 BJ들이 요청한 시간과 장소로 가서 상금 50만원과 피자 3판을 증정한다.
아울러 BJ들이 게임을 실시간 중계해주며, 해당 영상은 추후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우리끼리 동네대전'은 역시 10명 단위로 신청을 받으며, 플레이 영상 및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릴 경우 상금 50만원과 간식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 두 가지 이벤트에 참가한 팀들은 스킨 랜덤 쿠폰과 포지션을 알 수 있는 모자가 담긴 '패키지 박스'를 선물로 받는다.
넷마블은 "친구들과 대회를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상금과 간식도 받고 게임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