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에뛰드, 오늘(13일)부터 단 '4일'간 최대 '50%' 할인 행사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발색력으로 '국민 틴트'라 불렸던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를 단돈 '2천원'에 구매할 기회가 찾아왔다.


13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코덕들을 위한 역대급 '텅장'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늘(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 동안 진행되며 에뛰드하우스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기존에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던 '플레이 101 스틱', '플레이 101 블렌딩 펜슬'과 같은 제품들이 '반값 할인'에 들어가 코덕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게다가 에뛰드 대표 효자 상품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전 색상과 무려 408매입이 들어있는 '몬스터 화장솜'을 단돈 '2천원'에 득템할 수 있다.


이외 쿠션 전 품목의 본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귀여운 '슈가 부채' 또는 '슈가 헤어 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올여름 바캉스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할 계획을 세우고 있던 코덕들이라면 이번 초특가 이벤트를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에뛰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신상 '디어 달링 틴트' 출시입술 위에 달콤하게 녹아 드는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에뛰드 신상 '디어 달링 틴트'가 화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