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워너원' 콘서트, 1분만에 매진 대박…250만원짜리 암표까지 등장

인사이트YMC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 워너원 쇼콘 티켓 암표 가격이 치솟고 있다.


13일 CJ E&M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Wanna One Premier Show-Con)의 팬클럽 대상 선 예매 티켓이 1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


이 같은 열기로 인해 현재 온라인 티켓거래 사이트에는 워너원 쇼콘 티켓 가격이 25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40만원에 거래되던 티켓 가격은 10시간여 만에 5배 이상 뛰었다.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은 선 예매는 유료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만 진행했을 뿐인데 벌써부터 양도와 재판매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팬들이 불이익을 받고 있다.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의 선 예매는 공식 팬클럽에 한해 1인 1매로 제한했지만, 예매 시작 전부터 사이트의 접속자 수가 폭주해 서버 마비 현상을 일으키는 등 워너원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국내 아이돌그룹 최초로 고척돔에서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보는 순간 '저장' 버튼 누르게 되는 '워너원' 2차 프로필 사진그룹 워너원이 청순한 느낌을 자아내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