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스파이더맨'의 신스틸러 '메이 숙모'의 리즈 시절 15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화제가 되며 메이 숙모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스파이더맨의 숙모인 '메이' 역으로 출연한 배우 마리사 토메이(Marisa Tomei, 54)의 과거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마리사 토메이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조카를 무척이나 아끼는 '미녀 숙모'로 등장했다.


그녀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도 스파이더맨의 숙모로 등장하며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사실 마리사 토메이는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다.


그녀는 영화 '홈커밍', '온리 유', '킹 메이커', '왓 위민 원트'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주·조연으로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았다.


그간의 연기 경력을 바탕으로 그녀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자주 등장하지 않았음에도 관객들의 뇌리에 깊게 새겨지며 '신스틸러'로 불리게 됐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초절정 미녀로 등장하며 나올 때마다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메이 숙모'의 미모가 돋보이는 과거 사진을 공개한다.


한편 마리사 토메이가 출연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현재 국내 개봉 8일 째인 오늘(13일) 430만 1,118명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전쟁 주식회사'


인사이트영화 '왓 위민 원트'


인사이트영화 '온리 유'


인사이트영화 '킹메이커'


인사이트영화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인사이트영화 '나의 사촌 비니'


인사이트영화 '썸원 라이크 유'


인사이트영화 '해피 엑시던트'


인사이트영화 '악마가 너의 죽음을 알기 전에'


인사이트영화 '팩토텀'


인사이트영화 '왓쳐'


인사이트영화 '더 레슬러'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어깨'만 넓어진 '스파이더맨' 톰홀랜드의 어릴적 모습 10'스파이더맨:홈커밍'의 주인공 톰 홀랜드의 어린 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