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그룹 워너원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한 하성운의 무결점 피부가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사진으로도 정말 피부 좋은 게 느껴지는 하성운'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프듀2' 방송 때부터 화제를 모았던 하성운의 꿀피부가 그대로 드러난 직찍 사진이 담겨 있다.
누리꾼에 의하면 "해당 사진이 피부가 정말 좋아 보정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홈페이지 운영자에 의하면 하성운 피부는 여배우만큼이나 좋아서 보정할 게 별로 없다고 한다"고 밝혔다.
실제 사진을 보면 하성운은 뽀얀 피부와 더불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물광을 그대로 드러내 여배우 못지않은 화사함을 자랑한다.
하성운은 '프듀2' 방영 당시 무결점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 "중요한 건 먹는 거다"며 "먹는 것을 관리하는 것이 비법이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공개된 '프듀2' 비하인드 사진과 팬들이 찍은 직찍에서도 그는 반사판이 필요없는 새하얀 피부와 광택나는 피부결로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최근 촬영한 화장품 광고에서는 꿀피부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화장품 모델임을 가감 없이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하성운이 속한 그룹 '워너원'은 최근 다양한 광고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데뷔 전부터 주목받고 있으며, 오는 8월 7일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