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스카프 두르고 설아·수아 데이트 현장 염탐하는 '대박이'와 '꾸기' 아빠

인사이트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가 아빠 이동국과 함께 설아·수아 누나들의 데이트 현장을 염탐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0회에서는 집으로 좋아하는 유치원 남자친구 민하를 초대한 설아 수아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설아와 수아는 민하가 집에 도착하기 전부터 '민하앓이'를 시작했다.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동화 속 공주 옷을 입는가 하면 "민하 귀여워", "다 좋아"라며 좋아하는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내 아빠 이동국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민하의 등장과 동시에 설아와 수아는 이동국의 메달을 민하에게 선물하더니, 집에 있는 장난감을 꺼내 오고, 과일, 물까지 챙겨주는 등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되어 아빠 이동국과 대박이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태어나 처음으로 누나들의 사랑을 뺏긴 대박이는 좌절한 듯 바닥에 엎드려 '좌절 모드'에 돌입해 큰 웃음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변장한 이동국, 대박이의 코믹한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민하와 쌍둥이 자매를 심부름 보낸 이동국과 대박이는 데이트 현장을 염탐하기 위해 변장 후 미행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쌍둥이 자매 설아, 수아의 '민하앓이'가 그려지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9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자기 쏙 빼고 남친이랑만 노는 누나들에 좌절한 대박이 (영상)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대박이가 남자친구랑 노는데 정신이 팔린 누나들을 보며 좌절감에 빠졌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