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G마켓, 공식 '마블' 굿즈 스토어 온라인 단독 입점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이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7일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마블 컬렉션'을 열고 각종 캐릭터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블 컬렉션 스토어, 레고, CGV 씨네샵, 어라운드 코너, 비스트킹덤 등 마블 공식 오프라인 샵의 입점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한정판 상품 판매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인사이트G마켓


먼저 G마켓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독보적인 구매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 200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언맨 어트랙션이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2명)과, '레고 브릭헤즈 4종 세트'(10명), '스파이더맨 스냅백'(10명), '프리미엄 한정판 마블 배지'(50명)도 증정한다.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마블 한정판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던킨 도너츠의 '스파이더맨 한정판 수박 크러쉬'와 '도넛 6개 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파이더맨 비치 타월'을 증정한다.


인사이트G마켓


이외에도 마블의 인기 캐릭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마블 컬렉션' 또는 '스파이더맨'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측은 "마블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디셀러 상품부터 흔히 볼 수 없는 한정판 제품까지 관련 상품들을 총망라하기 위해 신경 썼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마블 공식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