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니모'로 변신해 치명적 귀여움 뽐내는 윌리엄 (영상)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니모옷을 입고 등장한 윌리엄이 치명적인 귀여움을 뽐내며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6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 예정인 윌리엄의 모습을 담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사과 머리를 한 윌리엄은 귀저기만 입은 채로 아빠 샘 해밍턴을 향해 아장아장 걸어 나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곧이어 창문 밖으로 오토바이가 지나갔다는 아빠의 말을 들은 윌리엄은 리얼하게 오토바이의 사운드를 묘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윌리엄은 사자와 새의 성대모사를 주문하는 아빠 샘 해밍턴의 말에 곧잘 동물 흉내를 내며 귀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하지만 거북이, 기린, 나무늘보의 성대모사 요구에는 이내 자신 없어 하며 주눅 드는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후 아빠 샘 해밍턴과 함께 산책에 나선 윌리엄은 니모 캐릭터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모자까지 뒤집어쓴 윌리엄은 치명적인 귀여움을 뽐내며 아빠와 즐거운 산책길에 나섰다.


한편 윌리엄의 깜찍한 매력은 오는 9일 KBS 2TV에서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ver Tv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수박에 머리까지 파묻고 '폭풍 먹방' 선보인 윌리엄 (영상)윌리엄이 수박의 시원하고 달콤한 맛에 푹 빠져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