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크리미널마인드'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는 26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tvN '크리미널마인드' 제작진은 강렬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배우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고윤, 유선 등 캐스팅부터 화려한 라인업으로 영화급 스케일을 기대케 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속드립니다. 저희들이 꼭 잡겠습니다"고 말하는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의 팀장 손현주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자인한 범죄 현장의 모습과 함께 수색 요원 이준기와 행동분석관 문채원이 등장해 어떤 스토리를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와 함께 미디어 담당 요원 이선빈, 최연소 천재 요원 고윤, 정보화 요원 유선, 마지막으로 국장 김영철까지 NCI 팀원들의 모습도 공개했다.
한편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2005년 미국 ABC Studio에서 제작을 시작한 시리즈로 13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초장수 인기 미드 '크리미널마인드'를 세계 최초로 리메이크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2017년 가장 강렬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오는 2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