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프듀2' 종영 후 '폭풍 성장'해 강다니엘 키 따라잡은 이우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강석영 기자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했던 연습생 이우진이 훌쩍 큰 키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다니엘과 이우진의 키 차이 변화'라는 제목으로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게재된 사진에는 '프듀2' 방영 당시와 지난주 열린 '프로듀스 101 피날레 콘서트' 현장 속 강다니엘과 이우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프듀2' 방영 당시 이우진은 키 180cm인 강다니엘과 상당한 키 차이를 보였다. 그러나 3개월이 지난 지금 그는 강다니엘과 눈높이가 비슷하다.


프로그램 시작할 때만 해도 166cm였던 이우진의 키가 그새 172cm까지 '폭풍 성장'한 것이다.


과거 '강아빠와 아들'이라 불리며 강다니엘 품에 폭 안겼던 이우진은 어느새 훌쩍 큰 키와 떡 벌어진 어깨로 훈훈한 피지컬을 자랑해 팬들을 '심쿵'하게 한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


한편 올해 22살인 강다니엘과 15살 이우진은 7살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살뜰히 챙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탈락한 이우진을 꼭 안아주며 함께 안타까워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은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짐작게 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여자 스태프 무거운 짐 대신 들어주는 '워너원' 강다니엘 (영상)'워너원' 강다니엘이 매너 있는 모습으로 여성 팬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강석영 기자 seo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