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트와이스만큼 사랑스럽게 '시그널' 추는 선생님·여고생들 (영상)

인사이트Youtube '인사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만큼 '상큼'한 여고생들과 선생님이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이 춘 트와이스의 '시그널' 커버 댄스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의 댄스동아리 '커버 뮤직 앤 댄스'(Cover music and dance) 소속 학생들이 실용무용과 박종걸 선생님과 함께 춘 '시그널'은 트와이스 못지않게 사랑스럽고 귀엽다.


특히 애교 넘치는 가사를 표정과 동작에 그대로 반영한 박 선생님의 춤이 가장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Youtube '인사이트'


박 선생님의 지휘 아래 학생들도 깜찍한 표정으로 딱딱 맞는 칼군무를 선보인다.


다소 빠른 템포의 곡이라 숨이 찰 법한데도 선생님과 학생들은 모두 끝까지 미소를 유지한다.


'시그널' 커버 댄스를 함께 췄다는 3학년 2반 손유나(19) 학생은 "매주 핫한 노래를 정해 커버 댄스 영상을 찍고 있다"며 "선생님이 SNS에서 '좋아요 1000개' 받으면 아이스크림을 사준다고 했었는데, 반응이 좋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해당 영상은 '좋아요 1만개'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손유나 학생


"학생들의 풋풋한 모습이 보기 좋아 절로 기분이 좋아진다"는 평이 대다수라 당분간은 소소하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트와이스의 쯔위는 해당 영상을 찍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다. 같은 멤버 다현은 올해 초 해당 고교를 졸업했다.


Youtube '인사이트'


하루만에 '50만번' 재생된 훈남 의경의 'Really Really' 커버 댄스 영상훈훈한 외모의 의경이 아이돌 못지않은 완벽한 댄스로 여성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