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어벤져스4'까지 출연한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포스터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어벤져스4'까지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 11일(한국 시간) 텔레그래프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의 주연 크리스 에반스와 진행한 인터뷰를 보도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크리스 에반스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어 '어벤져스4'까지 '캡틴 아메리카'로 촬영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포스터


그는 마블이 '어벤져스3'를 당초 두 편으로 나눌 계획이었으나 넘버링이 달라지며 '어벤져스4'까지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과의 이번 계약 상황 대해 "충분히 고려해서 계속 캡틴을 하고 싶다"며 배역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러나 '어벤져스'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블랙 팬서, 캡틴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등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그들을 모두 한 편의 영화로 묶을 수는 없다"고 언급하며 자신이 '어벤져스4'까지 출연하는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크리스 에반스는 지금까지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1', '윈터솔져',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시빌 워' 등의 마블 영화에 출연했으며 '어벤져스4'는 그의 6번째 마블 영화가 된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스틸컷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포스터


'어벤져스 4' 8월, '캡틴 마블' 내년 2월 촬영 돌입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어벤져스 4'와 '캡틴 마블' 촬영 스케줄을 공식 밝혔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