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이종석X수지 출연하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오는 9월 방송 예정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연합뉴스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믿고 보는 배우 이종석과 국민 첫사랑 수지의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9월 방송된다.


지난 7일 SBS 측은 "이종석·수지 주연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현재 방송 중인 '수상한 파트너' 후속 '다시 만난 세계' 다음으로 편성됐다"고 전했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현재 막바지 촬영이 한창이며 이달 중순까지는 모든 촬영을 끝낼 예정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번 작품은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고를 꿈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종석과 수지 외에도 배우 박진주, 정해인, 이상엽 등이 함께하며 '피노키오'(2014), '너의 목소리가 들려'(2013), '드림하이'(2011) 등으로 히트 작가 반열에 오른 박혜련 작가 작품으로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극중 이종석은 무뚝뚝하고 사교성 없는 '정재찬' 역으로 경찰인 아버지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검사가 된 인물이다.


수지가 맡은 백수 '남홍주'는 어릴 적부터 꿈이 현실로 일어나 불안에 떠는 인물로 미래를 바꿀 수 없다면 피하는 게 상책이라고 여기는 포기에 익숙한 캐릭터다.


'남홍주'는 밖에 나가는 일이 거의 없는 캐릭터로 그려져 '집순이'로 유명한 수지가 배역을 어떻게 표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9월 말 방송 예정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실물 쩐다"는 말에 직접 수지 보고 온 팬의 목격담실물로 보면 훨씬 예쁘다는 수지의 미모를 직접 본 팬의 목격담이 공개됐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