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비싼 가방이나 화려한 보석이 아니어도 여자친구를 감동시킬 수 있을까?
생각보다 많은 남성들이 여자친구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는 '많은 돈'이 든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여성들은 의외로 남자친구가 자신을 생각하며 준비한 '작은 선물'에 '폭풍 감동'을 한다.
여기 당신의 여자친구를 미소 짓게 만들 수 있는 '1만원 이하'의 저렴이 선물 9가지를 소개한다.
매우 유용하니 꼭 '공유'하고 보길 바란다.
1. 계절에 맞게 건네는 '손 난로'와 '휴대용 선풍기'
여름에는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겨울에는 손 난로를 건네주는 남자친구의 섬세함에 감동하지 않을 여성은 없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활용도가 높은 것 역시 장점이다.
2. 길거리에서 산 '작은 인형'
요즘 인형 뽑기가 유행인 만큼 자그마한 인형은 여자친구의 마음을 행복하게 하기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귀여운 인형을 선물하며 "너를 닮아서 데려왔어"라고 말하면 더욱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3. 엉성해도 정성이 담긴 '직접 싼 도시락'
데이트로 나들이를 갈 때 일반적으로 여자친구가 도시락을 싸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끔은 남자친구가 "내가 도시락을 쌀게"라고 말해준다면 여자친구는 고마움을 느낄 것이다.
엉성하고 맛이 없더라도 그 정성에 감동하는 것은 두말할 것도 없다.
4. 향기로운 '핸드크림'이나 '립밤'
작은 크기에 효용도가 높은 아이템인 립밤이나 핸드크림은 향기롭기 때문에 인기가 좋다.
어떤 향을 선물해도 기본적으로 '평균' 이상은 되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도 적다.
여성의 입장에서는 매일 사용하면서 남자친구의 존재를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선물이기도 하다.
5. 기념일이 아닌데 준비한 '꽃 한 송이'
아무런 날도 아닌데 "네 생각이 나서 샀다"며 꽃 한 송이를 건네보자.
꽃을 싫어하는 여성일지라도 이런 깜짝 선물을 마다하지는 않을 것이다.
꽃 한 송이는 연인의 분위기를 로맨틱하게 해주면서 가격적인 부담은 적다.
6. 빼곡하게 진심을 담아 쓴 '손편지'
여자친구를 향한 진심을 가득 담아 편지를 써서 넌지시 선물해보자.
감성이 풍부한 여성일수록 편지에 감동하는 경우가 많다.
평소 말하기 부끄러웠던 이야기들을 편지에 담는다면 여자친구의 두 눈에서 하트가 쏟아질 것이다.
7. 스트레스받을 때 먹을 수 있는 '달콤한 초콜릿'
여성들은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다.
학교나 사회생활을 하는 여자친구에게 초콜릿이나 마카롱 같은 달콤한 간식거리를 선물해보자.
여자친구는 입이 심심하거나 힘이 들 때마다 선물 받은 달콤한 간식을 먹으며 당신에게 고마워할 것이다.
8. 발이 편안한 '플랫슈즈'
여성들은 데이트 도중 발이 아파 힘들어 하곤 한다.
남자친구에게 예뻐 보이고 싶어 높은 굽의 힐을 신었으나 막상 데이트를 하다 보면 짓눌리는 발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는 것이다.
플랫슈즈는 5천원에서 1만원까지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자친구에게 플랫슈즈를 선물해 "데이트 할 때 들고 나오거나, 신고 나오라"고 권해준다면 여성은 당신을 자상하다고 느낄 것이다.
9. "너와 어울려서 샀다"며 건네는 작고 귀여운 머리핀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를 들고 나타나 "너와 어울릴 것 같아서 샀다"고 말하는 남자친구는 무척이나 사랑스럽다.
머리핀을 하지 않는 여성일지라도 이런 말을 들으며 귀여운 핀을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