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암투병' 도중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에 '눈물' 쏟은 여배우 (영상)

인사이트tvN '현장토크쇼 택시'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배우 손여은이 아버지와의 가슴 아픈 이별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게 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손여은이 출연해 돌아가신 아버지를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여은은 "아버지께서 재작년에 돌아가셨다. 갑자기 아프셨다. 서울로 치료를 받으러 오셔서 1년간 저와 지내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인사이트tvN '현장토크쇼 택시'


이어 "'세번 결혼한 여자' 이후에 아프셨다. 그래서 그 이후에 작품을 좀 쉬었다. 그랬더니 어느 순간부터 일이 안 들어왔다"며 "아빠랑 다니면서도 그게 아빠 탓 같고 그랬다. 그런 게 너무 죄송하다"며 눈물을 보였다.


그러면서 "그런데 '부탁해요 엄마'를 갑자기 하게 됐다. 아빠가 복귀 소식을 듣고 너무 좋아하셨다"며 "그런데 방송 시작되기 전에 갑자기 돌아가셔서 못 보셨다"고 말했다.


인사이트tvN '현장토크쇼 택시'


이후 손여은은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영상편지를 보냈다.


그는 "아빠, 너무 사랑해, 아빠 사랑해"라고 말하며 "살아계실 때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못했다. 아빠에게 떳떳하고 아빠가 흐뭇할 수 있는 딸로 남은 생 살아가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인사이트tvN '현장토크쇼 택시'


Naver Tv tvN '현장토크쇼 택시'


함소원, 중국 재벌남 일거수일투족 감시에 이별 결심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함소원이 중국 재벌가와의 열애와 이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