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현충일'인 오늘(6일) 영화 '미이라'가 60% 예매율로 극장가 점령

인사이트영화 '미이라' 스틸컷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현충일인 오늘(6일) 영화 예매율 승부의 승자는 단연 '미이라'였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상망의 집계에 따르면 이날 개봉한 '미이라'는 전체 예매율 중 60%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미이라'에 이어 실시간 예매율 2위는 '원더 우먼'이, 3위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4, 5위는 각각 '노무현입니다', '대립군'이 차지했다.


이중 1위를 차지한 '미이라'의 예매 관객 수는 229,129명으로 2위인 '원더 우먼'의 37,027명을 크게 앞서는 수치다.


'미이라'의 실시간 예매 점유율이 60%로 집계된 만큼 차후 박스오피스 순위에 대한 기대감 역시 모아지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미이라' 스틸컷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적 할리우드 스타인 톰 크루즈가 주연을 맡은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운 닉(톰 크루즈)이 전 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미이라'는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지어 큰 기대감을 모았다.


또한 공휴일인 현충일과 맞물려 개봉하는 만큼 사전 예매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초대형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인사이트영화 '미이라' 스틸컷


오는 6일 개봉 앞둔 영화 '미이라'···압도적 예매율 1위전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을 앞둔 '미이라'가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천만 영화 '부산행' 기록과 유사한 속도를 달리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