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앞머리 내리고 행사장에 나타난 공유 최근 모습 (사진)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배우 공유가 앞머리를 내린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나타나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지난 3일 공유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난 27일 있었던 공유의 바자회 'Beautiful Moment'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소속사는 검은 반바지에 하얀 재킷을 걸치고 바자회장에 첫 등장한 공유의 모습부터 사진으로 담아냈다.


대기실에 도착한 공유는 스태프들과 오늘의 일정 및 대본을 꼼꼼히 체크했다.


오프닝 영상으로 공개된 공유의 룸복 화보 촬영 모습은 바자회장을 시작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무대에 등장한 공유는 "머리를 잘랐다. 딱히 어려 보이고 싶은 마음이 없는데 헤어샵 원장님이 상업적으로 잘라주셨다"라며 유쾌한 농담을 던졌다.


바자회 물품들을 3차례에 걸쳐서 냈다는 공유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다 팔려서 깜짝 놀랐다. 좋은 일에 100% 쓰기 때문에 구매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이어 "팬미팅이 아니어서 서운하셨겠지만 조금 더 가깝게 보기 위해 이 시간을 마련했다"라며 행사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바자회 행사에서는 공유의 '도깨비' 이후의 근황과 애장품 경매, 샘킴의 노래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백상예술대상에서 턱시도로 '멋짐 폭발'한 공유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한 배우 공유가 '멋짐 폭발'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