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편당 10억 원의 광고 개런티로 'CF 퀸' 등극한 전지현

인사이트tvN '명단 공개'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원조 CF 퀸 배우 전지현의 광고 개런티 비용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tvN '명단 공개'에서는 CF 최장기 근속 스타 명단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전지현은 광고 모델 장기근속 연예인 명단에서 4위를 차지했다.


데뷔 초부터 광고계에서 맹활약을 펼친 전지현은 2014년부터 치킨 광고 모델을 4년째 이어가고 있으며, 2013년도부터는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화장품 업계에서는 11년째 광고 모델을 역임할 정도로 큰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tvN '명단 공개'


1997년 커피 광고를 시작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한 전지현은 유행어를 만들며 관심을 모았고, 프린터기 광고에서 현란한 테크노 댄스를 선보이며 CF 퀸 자리에 등극했다.


한 대중문화 평론가는 "전지현이 당대 여성들의 로망이 됐다"라고 전하며 전지현이 광고 모델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 평했다.


특히 전지현은 결혼과 출산으로 재계약이 우려되었지만 완벽한 몸매로 컴백해 편당 10억 원의 광고 개런티를 자랑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지현 주연의 SBS '별에서 온 그대'가 아시아권에서 인기몰이하며 광고 모델로서의 영향력이 아시아권 전역으로 퍼져나가고 있다.


한편 전지현은 최근 '프듀2'의 장문복과 닮은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명단 공개'


'프듀' 장문복과 닮았다고 팬들 사이서 난리난 전지현 화보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전지현의 화보가 '프로듀스101' 장문복과 닮아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