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엑소 콘서트 후기 남기며 '성공한 덕후' 인증한 오연서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Instagram 'ohvely22'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배우 오연서가 엑소 콘서트에 다녀온 후기를 전하며 '성공한 덕후'를 인증했다.


29일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렇게 별이 되었다···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엑소의 로고와 '5/28th'이라고 새겨진 콘서트 야광봉 사진을 공개하며 인증샷을 남겼다.


인사이트SBS '한밤의 TV연예'


앞서 엑소는 지난 27일과 28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세 번째 콘서트를 개최했다.


당시 공연장에서 오연서를 봤다는 한 엑소 팬은 "초대석도 아니고 2층 V구역에서 봤는데 본인이 직접 티켓팅한 듯"이라며 "관람 매너가 진짜 좋았다"라고 생생한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SBS '한밤의 TV연예'


사실 오연서는 이전부터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엑소를 꼽으며 엑소의 열혈 팬임을 공공연하게 드러낸 바 있다.


그는 엑소와 같이 촬영을 진행한 배우들을 진심으로 부러워하며 여느 일반 팬들과 다를 바 없는 소녀 같은 모습으로 엑소 팬들에게 호감을 샀다.


인사이트SBS '한밤의 TV연예'


엑소의 팬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은 "엑소 공연 좋아해서 보러 와주시는 것 같아 정말 좋아요! 드라마도 기대할게요 연서님"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오연서는 29일(오늘) SBS에서 첫방송되는 '엽기적인 그녀'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인사이트M.net 'MAMA'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웹툰 '치인트' 홍설과 100% 싱크로율 자랑하는 오연서배우 오연서가 웹툰 '치인트' 홍설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미모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