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송이 기자 =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두 번째 탈락자가 발표된 가운데 연습생이었던 홍은기가 팬들에게 아쉽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7일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연습생 홍은기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팬들에게 아쉬운 작별인사와 함께 감사함을 표현했다.
홍은기는 "너무 많은 분들께서 부족한 홍은기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 항상 이 어렵고 외로운 길을 함께 걸어주시면서 아파하고 웃고 울어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나도 감사 드린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다"라며 "비록 프로듀스 101에서는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되었지만, 앞으로 저에게 더 많은 좋은 일들이 찾아올 거라 믿고 또 많은 성장과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함께 해준 우리 101명 연습생 모두모두 많이 예뻐해 주세요!!!!"라고 말하며 남은 동료들까지 챙기는 따뜻함을 보였다.
앞서 홍은기는 멤버별 포지션 평가에서 미 팝가수 Flo Rida의 'Right Round'무대를 통해 자신의 특기인 댄스로 출중한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하지만 지난 26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진행된 2차 순위 선정에서 557,008표를 받고 38위에 머물러 아쉽게 방출됐다.
홍은기는 방출 마지노선인 35위를 두고 최후의 4인 중 하나로 선정됐었기에 팬들의 안타까움은 더 컸다.
한편 남은 35명의 연습생은 국민프로듀서들의 '콘셉트 평가 매칭' 투표를 통해 배정받은 곡으로 무대를 꾸미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