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국내 최초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라이브 릴레이 방송이 6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보기만 해도 기대되는 초호화 라인업 때문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26일 롯데주류는 물 타지 않은 라거맥주 '피츠(Fitz) 수퍼클리어' 출시 기념으로 국내 최초 6시간 맥주 릴레이 방송 '피츠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내 최초 6시간 동안 생중계될 '피츠라이브'는 6월 2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피츠 수퍼클리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전속 모델 배우 조정석에서부터 '아재돌' 김세정, '먹방 BJ' 밴쯔, 가수 에릭남 등이 대거 출연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특히 사랑할 수밖에 없는 '로코남'으로 자리 잡은 조정석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자신감이 넘치는 매력을 뽐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꾸밈없이 진행되는 방송인만큼 김세정의 거침없는 입담과 재미를 선사할 정태호와 허안나의 개그까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롯데주류가 야심차게 출시한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는 알코올 4.5%의 라거로 청량감과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물 타지 않은 공법인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의 라거로 신선한 향이 특징인 유럽산 헤라클레스 홉을 사용해 가볍고 경쾌한 맛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깔끔한 끝 맛을 극대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