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볼륨있는 몸매를 만들고 싶어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수영복을 입었을 때 가장 돋보이는 부분이 가슴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몸매 관리를 아무리 해도 잘 안 되는 것이 가슴 볼륨을 만드는 법이다.
여름을 맞아 글래머가 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초간단 글래머 만들기 방법 5가지를 모아봤다.
1. '날씬한 몸통'을 만들어라
배, 등, 허리, 브레지어 라인, 겨드랑이 아래 살 등 몸통에 살을 빼면 반대급부로 가슴이 조금 더 부각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2. 림프선을 자극해라
겨드랑이 앞 라인을 주먹으로 양쪽 50회씩 쳐주며 림프선을 자극한다. 쳤을 때 많이 아플수록 노폐물이 많이 쌓여있는 것이므로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3. 무드라 자세를 한다
무릎을 꿇고 앉아 팔을 뒤로 보낸 후 깍지를 끼고 머리 위로 들어준다. 팔을 위로 올리며 정수리를 바닥에 닿도록 숙인 후 30초 유지한다.
4. 흩어진 지방을 이동시켜라
먼저 팔뚝 아래와 겨드랑이 부분을 주물러 풀어준다. 이어 팔꿈치부터 겨드랑이를 지나 가슴까지 힘을 주어 살을 끌어모은다.
가슴 볼륨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노폐물 해소와 원활한 혈액순환, 얼굴 부종 제거, 호르몬 균형 유지 효과까지 있다고 한다.
5. 가슴 마사지를 해라
손바닥을 이용하여 가슴 아래에서 목젖을 향해 대각선으로 끌어올리며 마사지 한다. 엄지손가락을 이용해서 가슴 중앙부터 유두를 향해 수평으로 쭉 밀어준다.
손바닥으로 유두를 중심으로 원을 그리듯 가슴 전체를 마사지 한다. 손바닥으로 겨드랑이부터 가슴 뒷부분까지 살을 끌어당기듯 마사지한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