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아이오아이' 1주년 맞아 재조명되고 있는 레전드 직캠 영상

인사이트좌측부터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 YouTube 'heGsd'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올해 초 활동을 종료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섹시한 무대 영상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아이오아이의 무대 직캠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9월 3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아이오아이의 무대 영상이다.


영상 속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당시 타이틀곡이었던 'Whatta Man(Good man)'을 열창하고 있다.


인사이트김도연 / YouTube 'heGsd'


완벽한 동선의 칼군무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파워풀한 안무를 하며 열창하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푸른빛 의상과 어우러져 '여신'같은 포스를 풍긴다.


당시 아이오아이는 'Whatta Man(Good man)' 활동을 통해 뮤직뱅크를 비롯해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눈을 뗄 수 없는 아이오아이 직캠 영상에 누리꾼들은 "아이오아이 그립다", "다시 봐도 레전드 신인이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지난 4일 아이오아이의 정식 데뷔 1주년을 맞아 재조명됐다. 아이오아이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으로 올 1월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인사이트좌측부터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 YouTube 'heGsd'


YouTube 'heGsd'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