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누워서 10분 만에 몸매 라인을 만드는 방법이 공개돼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3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몸매 만들기 방법이 소개됐다.
이 방법 따라하면 비뚤어져 있던 자세를 교정하면서 스트레칭 효과를 내 막혀있던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준다.
림프선을 자극하면 몸에 쌓여 있던 노폐물이 배출되고 혈액순환을 도와 몸매 라인을 망치고 있던 군살 제거에 탁월하다.
준비물은 베개와 밀대이다. 베게 위에 밀대를 올려놓고 라인을 만들고 싶은 곳에 이것을 대고 10분간 누워있으면 된다.
1. 먼저 베게와 밀대를 허리에 대고 10분간 눕는다. 이곳에 베개와 밀대를 댈 때는 최대한 골반 쪽으로 붙여서 대야 허리라인이 살아난다.
2. 다음은 등과 어깨 쪽에 베개와 밀대를 대고 10분간 눕는다. 이곳에 베개와 밀대를 대면 구부정한 등과 거북목을 교정할 수 있다.
3. 엉덩이 아래쪽에 베개와 밀대를 대고 10분간 눕는데 이 때 베개와 밀대를 엉덩이 밑으로 바짝 붙여야한다. 그렇게 하면 엉덩이를 힙업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4. 각 10분간 한 쪽 발씩 발목에 베개와 밀대를 올린다. 이렇게 하면 허벅지 살이 빠지면서 예쁜 다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1번부터 4까지의 항목을 약 일주일간 10분씩 해본다면 확연하게 달라진 몸매라인을 뽐낼 수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