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팔색조 매력 뽐내는 아이유 '팔레트' 컴백 영상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가수 아이유가 KBS2 '뮤직뱅크'에서 '팔레트', '이 지금'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유가 출연해 '팔레트'와 '이 지금'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오르기 전 아이유는 "뮤직뱅크에서 팬들을 만나게 돼 설렌다. 타이틀곡 '팔레트'는 25살의 내 모습을 담은 노래"라고 소개한 뒤 "팔레트를 색에 비유하자면, 여러가지 물감이 팔레트 위에 짜여져 있는 것이 떠오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늘은 '뮤직뱅크'에서만 보여드리는 '이 지금' 무대까지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


이날 최초로 공개된 '이 지금' 무대에서 아이유는 복고풍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 그리고 귀여운 안무까지 보여줘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팔레트' 무대에서는 몽환적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이고 완벽한 안무와 표정연기를 보여줘 자신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BA BA, EXID, SF9, 공민지, 다이아, 라붐(LABOUM), 모모랜드, 바시티, 보너스베이비, 세븐어클락, 세이예스, 스누퍼, 아이유, 오마이걸, 이해리, 인엑스(INX), 정기고, 천단비, 틴탑이 출연했다.



GOM TV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