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광고]

"2천만원 어치 '명품백' 갖고 싶은 사람을 찾습니다"


[인사이트] 박송이 기자 = 이름만 들어도 입이 떡 벌어질 만한 명품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려 화제다.


지난 19일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는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1천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명품백을 받을 수 있다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공개했다.


로사케이는 파리 감성의 모던함과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최고급 소재를 앞세워 여러 연예인의 러브콜을 받는 브랜드다.


인사이트'bnt'


로사케이는 수애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여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다가갔다.


최근에는 현아의 공항패션, 여가수들의 출근룩, 각종 드라마 여배우들이 잇백으로 착용하면서 30, 40대는 물론 20대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1등에게는 로사케이 1천만 원 상품권, 2등에게는 에르메스 핸드백을 3등에게는 샤넬 핸드백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많은 사람들이 1등을 경품을 노리고 있는데 이유는 따로 있다. 1등의 혜택이 나머지 당첨자의 상품 가치를 모두 합친 것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압도적이기 때문이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로사케이 페이지와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게시물을 공유한다.


영상을 보고 그 속에 숨겨진 로사케이 비밀코드를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끝이다.


인사이트Facebook 'ROSAK'


여성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 하는 워너비 백들을 이벤트로 받을 수 있다는 말에 누리꾼들은 한결같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천만원이라니 꼭 당첨됐으면 좋겠어요", "1등 당첨되는 사람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일 듯"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오는 5월 19일까지 한동안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마감 4일 후인 5월 23일 로사케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라이브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