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 중 누가 F등급에서 A등급으로 수직 상승했을지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지난 20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측은 21일 방송예정인 3회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F반에 있던 연습생 중 누군가가 A등급으로 상승한 것 처럼 비춰져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대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연습생이 더바이브 레이블(THEVIBE LABEL)의 김태동이 아니냐고 추측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뒤쳐지지 않는 노래실력과 빼어난 춤실력을 자랑하는 김태동은 무슨 이유인진 몰라도 본방송에서는 줄곧 편집이 되었고 F등급까지 받았다.
하지만 그는 14일 방송된 '프로듀스 101 시즌2' 2회 방송 말미에 레벨 재평가 심사에서 독보적인 춤실력 덕분에 트레이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의 모습을 본 트레이너들은 "A등급으로 한번에 올려도 되겠는데"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통해 추측해보건데 예고편에서 비춰진 '기적의 연습생'은 바로 김태동이 아니냐는 것이 누리꾼들의 주장이다.
한편 김태동은 지난해 Mnet '소년24'에 출연해 아쉽게 탈락한 바 있어 이번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의 도전이 더욱 기대 되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