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배우 이하늬가 영상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24일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는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콘셉트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이 올라왔다.
이하늬는 온라인에서 '몸짱밀크'로 불리는 아몬드 브리즈의 새로운 뮤즈로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을 시작한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이하늬를 뮤즈로 선정한데 대해 여성들이 닮고 싶은 완벽한 몸매와 외모는 물론,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까지 갖춰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라 생각됐다고 설명했다.
영상 속 이하늬는 검정 미니 드레스와 하얀 오피스 룩, 골드 원피스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화보 촬영에 한창이다.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과 포즈를 연출하며 세련미와 우아함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트레이닝복을 입은 장면에서는 꾸준한 운동과 건강식 식단을 유지하는 연예계 대표적인 건강미녀답게 어떤 각도에서도 군살 제로의 몸매가 돋보인다.
영상 보다 앞서 공개된 아몬드 브리즈의 화보에서 역시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이하늬는 블루 색상의 운동복과 라인이 돋보이는 레깅스를 입고 보조개 웃음을 지어보이며 건강한 에너지를 화보에 담았다.
이하늬는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는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함께하며 1편에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영상과 화보를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은 외모뿐 아니라 지속적인 자기관리와 건강한 식단 관리를 통해 다진 내면에서도 비롯된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온라인과 SNS에서 '몸짱밀크'로 불리고 있는 아몬드 음료이다.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의 4종과 카페라테, 카푸치노 등 커피 음료를 만들 때 최적화된 포뮬러를 가진 바리스타 블렌드가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