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의 인형 같은 광고 영상이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 등에는 '천년돌'이라 불리는 일본 아이돌 그룹 Rev. from DVL의 하시모토 칸나가 출연한 광고 영상이 화제다.
칸나는 인형으로 분장한 채 한 캐러멜 광고를 촬영했다. 여러 과일 맛이 나는 캐러멜을 아련하게 쳐다보는 인형의 눈빛이 인상 깊은 영상이다.
영상에서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칸나의 미모였다.
공주 드레스와 모자를 쓴 칸나의 하얀 피부와 큰 눈은 칸나를 실제 인형처럼 보이게 했다. 또 칸나 특유의 맑은 눈동자도 누리꾼들이 빠져든 부분 중 하나였다.
누리꾼들은 칸나의 영상을 보고 "광고보다 촬영 영상이 더 인형 같다", "눈동자 색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시모토 칸나는 지난 2013년 한 행사에서 포착된 사진이 전 세계적에 퍼지며 '천 년에 한 번 나올 인재'(천년돌)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