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에스쁘아, 테이프 붙인듯 감쪽같이 지워주는 '테이핑 컨실러 3종' 출시

인사이트에스쁘아


[인사이트] 박송이 기자 = 탁월한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는 제품이 출시됐다.


14일 에스쁘아는 피부 위에 테이프처럼 착 밀착돼 완벽한 피부 연출을 도와줄 '테이핑 컨실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스쁘아의 '테이핑 컨실러' 3종은 탁월한 밀착력의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로 피부의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는 제품이다. 제형에 따라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모이스트 업, 커버 업 3종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은 구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먼저 리퀴드 타입의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는 빠르게 픽스되면서 화장막을 형성해주는 신개념 리퀴드 폴리머를 적용해 얇게 밀착되는 동시에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지속되도록 도와준다.


촉촉한 타입의 스틱 컨실러인 '테이핑 컨실러 모이스트 업'은 보습력이 뛰어난 에스터계 오일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어디서나 쉽고 빠른 터치 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테이핑 컨실러 커버 업'은 밀착력이 우수한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를 배합하여 일반 파우더보다 커버력을 60%이상 높였고 피부 결점을 탁월하게 커버하는 밤 타입 컨실러다.


에스쁘아는 '테이핑 컨실러 3종' 출시를 기념해 테이핑 컨실러 구매 시, 3가지 프로 툴(타이트 터치 실리콘 스폰지, 프로 플랫 컨실러 브러쉬 117, 프로 포인트 컨실러 브러쉬 118) 중 1가지를 선택해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쁘아의 '테이핑 컨실러 3종'은 오는 14일부터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