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도미노피자, 청소년 축제 찾아가 무료로 '피자 파티' 열어준다

인사이트도미노피자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무료로 '피자 파티'를 열어주며 청소년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간다.


12일 도미노피자는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봄 축제 현장을 방문해 '신나는 피자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함께 스포츠 정신이나 과학의 원리를 학습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찾아 즉석에서 구운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8일 창원시봉림청소년수련관을 시작으로 15일 경남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연합 명랑운동회', 22일 서울시립 광진청소년수련관 '2017 시끌벅적 과학축제', 23일 국립과천과학관 '2017 해피 사이언스데이' 등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가 운영하고 있는 파티카는 2008년부터 복지관, 지역 축제 등 나눔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무료로 피자를 나누며 '신나는 피자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2016년에는 지구 한 바퀴에 해당하는 42,457km를 이동해 160곳을 방문했으며 총 2만 6천여 명의 시민들과 함께 참여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 함양과 또래 문화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도미노피자와 함께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교실 밖에서도 색다른 방법을 통해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