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8일(금)

BTS 제이홉의 LA일상... 오픈카 타고 첫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주문 도전

MBC


'나 혼자 산다' BTS 제이홉(j-hope)이 오픈카를 타고 첫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주문에 도전한다.


28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BTS 제이홉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가 오픈카를 타고 첫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주문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제이홉은 "솔로 라이프 중 멋있어 보이는 게 드라이브 스루"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막상 주문할 차례가 다가오자 긴장한 나머지 "무슨 메뉴였더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스몰 토크로 긴장을 풀며 주문에 성공했는지 여부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제이홉은 자신에게 숨겨진 비밀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MBC


제이홉은 또 "많은 사람들이 OO를 잘하는 줄 안다"며 솔직하게 비밀을 공개한다고.


공원에서 햄버거를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포착되었는데, 그는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음악적 영감을 얻기도 했다. 


이어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마켓을 찾은 제이홉은 레시피를 살펴보며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지"라는 쿨한 반응을 보였다.


그의 저녁 메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중이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