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7일(목)

프로 너튜버 한가인, 도플갱어 만남부터 리프팅 비결까지 대공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배우 한가인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격했다.


최근 그가 청순한 미모, 지적인 이미지와 대비되는 예능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데뷔 후 처음으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한가인은 "프로 너튜버로 활동하고 있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윽고 조세호는 한가인이 얼마 전 유튜브 콘텐츠 촬영 차 닮은 꼴 김동준을 만난 것을 언급하며 '도플갱어를 만나면 죽는다'고 했다.


그러자 한가인은 "저 동준이 만나고 바로 그다음 주에 입원했다. 도플갱어를 만나가지고. 진짜다"라면서 "이성이라서 그렇지 동성이었으면 이 자리에 없었을 수도 있다"며 이유 없이 아파서 병원에 갔다고 털어놨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날 한가인은 '빨래집게 리프팅' 관리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가인은 "너무 추천드리고 싶다. 이건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집에 빨래집게 없는 분 아무도 안 계시지 않느냐. (손가락) 끝에서부터 순환이 안되는 말초 쪽으로 집어주면 너무 좋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빛나는 한가인의 피부를 보며 감탄했고 조세호에게 피부 관리를 받을 것을 추천해 웃음을 안겼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한편 한가인은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을 개설해 팬들과 주기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한가인은 유튜버 랄랄의 부캐 '이명화'로 분장하는 등 털털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중이다.


타채널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한가인은 가수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게스트로 출연해 매년 보약 먹듯 덴서티 레이저 시술을 받는다고 밝혔다.


YouTube '밉지않은 관종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