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가인이 닮은 꼴로 유명한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동준과 만난 후 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다.
한가인은 26일 방송된 tvN 예능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해 자신을 프로 유튜버로 소개하며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언급했다.
이 채널에서 한가인은 평소 닮은 꼴로 거론된 김동준과 만난 영상을 올린 바 있다.
한가인은 "진짜 닮았다. 거울을 보는 것 같더라"라고 말하며, 얼굴 바꾸기 어플을 사용했지만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조세호가 "도플갱어를 만나면 죽는다는 말도 있지 않나"라고 묻자, 한가인은 "실제로 만난 날 저녁부터 계속 아팠다. 이후에 병원에 입원도 했다"고 답했다. 이어 "아마 동성이었으면 지금 이 자리에 없었을 수도 있지 않을까"라며 농담 섞인 말을 전했다.
한가인은 김동준에게도 문자를 보내 "너도 조심하라"고 당부했다고 밝혔다. 이는 도플갱어와의 만남이 불러온 해프닝으로, 두 사람의 외모적 유사성 때문에 생긴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남았다. 한편, 김동준은 제국의 아이들 활동 이후 배우로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또한, 한가인 역시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녀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