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7일(목)

방송국서 '성격파탄자'로 소문 났다는 빠니보틀... '라스' 출연해 직접 해명했다

MBC '라디오스타'


빠니보틀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성격 파탄자'로 소문난 것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장동민, 홍진호, 빠니보틀, 허성범이 출연했다.


빠니보틀은 과거 출연 이후 사촌 누나와의 일화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김창옥 선생님과 함께 출연했을 때 인생과 결혼에 대한 토크가 이어졌다. 당시 별 생각 없이 의자를 흔들었는데, 이를 본 사촌 누나가 '방송에서는 의자를 흔들지 말라'는 지적 문자를 보냈다"고 말했다. 



MBC '라디오스타'


이에 대해 훈수를 싫어하는 빠니보틀은 사촌 누나를 차단했다고 밝혔다. 빠니보틀은 자신이 방송계에서 '성격 파탄자'로 소문난 것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작가님과 얘기하다가 또 싸웠다"며 "전문 방송인이 아니다 보니 자유로운 게 좋다. 하지만 절대 대충 방송하겠다는 마음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장도연은 "빠니보틀은 현장에서 열심히 하는 모범생 스타일이다. 의견이 다를 때 거절하는 방법이 서툴렀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빠니보틀은 MC들을 바라보며 "제 이런 마음가짐이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인 것 같다"며 "아마추어 방송인이라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MBC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