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7일(목)

홈플러스, 창립 28주년 기념 대규모 슈퍼세일 개최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창립 28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홈플런 is BACK'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등 모든 채널에서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홈플러스는 지난 해 역대급 실적을 기록한 홈플런 행사를 분석해 올해 더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할인 상품 수는 지난해보다 10% 이상 늘어난 1만 5천여 개로 확대되었다.


행사 첫 주에는 삼겹살, 계란, 통닭, 딸기, 한우 등 인기 먹거리를 중심으로 오픈런 열풍이 예상된다. 특히 삼겹살과 목심은 특정 기간 동안 단돈 79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신선식품도 엄선하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과일과 채소를 포함한 다양한 신선식품 구매 시 추가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가공식품 및 간식류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이 1+1 혜택으로 제공된다.


국산 두부와 파스타 소스, 치즈 등의 품목은 동일 가격 교차 구매가 가능하며, 봉지라면과 스낵류는 특별 패키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류 트렌드를 반영한 위스키와 와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특정 날짜별로 인기 제품이 한정 판매된다.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테팔 프라이팬과 궁중팬은 한정 수량으로 저렴하게 판매되며, 삼성/LG 대형가전 구매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몰에서는 몽블랑제 빵 구매 고객에게 커피숍 아메리카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봄 신상품에 대한 특별 할인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특정 카드로 결제 시 앵콜 홈플런 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신규 가입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다양한 쿠폰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브랜드 광고 'Homeplus is LIVE'를 통해 홈플러스의 신선한 먹거리를 김수현의 일상을 통해 소개한다.


홈플러스는 최근 메가 푸드 마켓에 체험형 콘텐츠를 더한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를 선보이며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고자 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할인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