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6일(수)

설화수, 안티에이징의 대명사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사진 제공 = 설화수


설화수가 자사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윤조에센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지난 1997년 첫 출시 이후 28년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현재 6세대 제품으로 진화했다.


이 제품은 매 10초마다 한 병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10병 이상 사용한 고객 수가 52만 명에 달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설화수는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 동안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체된 피부 흐름을 되살려 윤기 있게 빛나는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모든 것을 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설화수는 윤조에센서의 효능을 실제 고객의 목소리를 담은 브랜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랜드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을 전파한다.


전 세계 주요 고객을 초청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설화수의 헤리티지를 선보이는 글로벌 이벤트도 개최한다.


또한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정립된 설화수의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 설화수는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으며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철학을 'Journey to Holistic Beauty'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았다. 이는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하는 것이 설화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임을 보여준다.


윤조에센스는 이러한 브랜드의 철학이 가장 잘 구현된 제품이다. 노화를 총체적 관점에서 바라보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여 저속 노화를 위한 피부 방어력을 높여 준다. 


설화수만의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500시간 동안 숙성한 인삼 성분인 '림파낙스™'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사용자의 100%가 윤기와 투명도, 피부 혈행, 붓기 개선 측면에서 효과를 경험했다는 점이 이러한 윤조에센스의 탁월함을 입증하고 있다.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는 "2년 만의 윤조에센스 캠페인인 만큼 노화 예방을 원하는 젊은 세대부터 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진정한 가치가 잘 전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