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의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의 신제품 '보라보라 클릭'과 '썬키스 클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25년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를 알리는 첫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새로운 풍미가 더해져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글로와 네오의 컬러를 통해 소비자의 일상에 다채로운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신제품 '보라보라 클릭'은 새콤달콤함과 쿨링감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만족감을 선사하며, '썬키스 클릭'은 부드러운 열대의 풍미와 상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감각적인 색감의 붓 터치 스타일을 적용해 네오 브랜드의 트렌디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반영했다. 또한, 스틱 끝을 밀봉해 담뱃잎 잔여물이 디바이스 내부에 남는 것을 방지하는 '스틱실' 기술도 새롭게 적용됐다.
브러시로 청소할 필요가 없어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며, 글로 디바이스를 더욱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면서도 변함없이 만족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네오는 경남 사천 BAT코리아제조 공장에서 생산된다.
새로운 네오 2종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봄'의 싱그러움과 상쾌함을 담아낸 캡슐형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의 하이퍼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퍼 시리즈는 글로의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군으로 플래그십 모델 '글로 하이퍼 프로'와 심플형 '글로 하이퍼'로 구성되어 있다.
glo 기기를 NEW STICKSEAL Technology 스틱과 함께 사용할 경우 기기 내부에 담뱃잎 잔여물이 남지 않아 별도의 브러시 청소가 필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