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4일(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문 연 '코치 태비샵'... "백꾸 하러 오세요"

사진 제공 = 코치


코치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중앙광장 1층에 '코치 태비샵'을 오픈했다.


이 팝업 스토어는 코치가 추구하는 진정성과 자기 표현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월 3일까지 운영되는 코치 태비샵에서는 체인 태비백을 포함한 코치 2025 봄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형 태비백 오브제와 코치 특유의 진한 황갈색으로 꾸며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 제공 = 코치


코치 태비샵에서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코치 크리에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가죽 제품에 고유한 스탬프, 모노그램 및 다양한 수브니어 핀을 추가해 자신만의 특별한 '백꾸'를 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코치가 추구하는 자기표현과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표현하는 개성을 담고 있다.


사진 제공 = 코치


지난 2월 21일에는 '코치 태비샵'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트레저의 지훈, 요시, 도영과 아이브의 리즈와 이서가 팝업을 방문했다.


이들은 팝업 공간을 둘러보고, 코치 봄 컬렉션의 매력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러한 행사는 브랜드와 고객 간의 교감을 강화하고 코치의 새로운 컬렉션을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