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4일(월)

성수동 씹어먹는 핫한 무신사가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옷 입히면 생기는 일

사진 제공 = 무신사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 여성 봄 신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츠투하츠는 데뷔 전부터 케이팝 팬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로,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참여했다.


새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캠페인은 24일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동시에 오픈하며, '뉴 걸스 아웃 나우'를 주제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에서는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에서 떠오르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2025 봄∙여름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매치한 걸크러시룩부터 플리츠 원피스로 연출한 사랑스러운 프레피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며, 하츠투하츠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 및 패션 잡화 상품을 무신사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시즌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무신사


하츠투하츠 협업 캠페인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쇼케이스 화보를 감상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츠투하츠 사인 앨범과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후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으로 캠페인 참여 브랜드 상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 봄 시즌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가 주목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올해 봄 시즌 트렌드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은 이달 24일 오전 11시부터 3월 6일 오전 11시까지 무신사 앱에서 진행된다.